제일제당의 “컨디션” 자료
제일제당의 “컨디션”
제일제당의 “컨디션”에 대한 글입니다. 제일제당의컨디션
1. 제품설명
2. 개발개요와 과정
3. 시장동향
4. 제품 컨셉
5. 마케팅 전략
6. 운영성과
7. 신문기사
2.3 광고, 판촉 측면
▶ 스키밍 전략으로 약사들에게 높은 마진율을 보장함으로써 그들이 일종의 컨디션 판매원으로 활용
▶ 평범한 직장인 광고모델로 사용, 많은 직장인들이 흔희 격는 시나리오
·30~40대 표적시장들은 광고가 마치 자신들의 고충을 대변한다고 느껴서 호감도 갖게됨
2.4 유통 측면
▶ 약국 유통 경로 사용 :
▶ 높은 마진율을 보장하면서 약사들을 일종 판매원으로 활동 :
6. 운영성과
( I ) 마케팅 성과
☞ 매출 성과
☞ 광고
▶ 출판부문 부문상(음료,식품)
( II ) 해외수출
▶ 93년 첫 미국 수출된 후 총 3백만병(6백만달러) 수출돌파 기록을 96년 10월 세웠으며, 97 년 연말까지 4백만병 수출 성과
▶ 98년 현재 동남아, 중국까지 해외 판매망 확산
▶ 해외 현지 판매전략 이원화 :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6132040&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8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제일제당의 “컨디션”
파일이름 : 제일제당의 “컨디션”.hwp
키워드 : 제일제당의,“컨디션”
자료No(pk) : 16132040
댓글 없음:
댓글 쓰기